달력

102019  이전 다음

  •  
  •  
  • 1
  • 2
  • 3
  • 4
  • 5
  • 6
  • 7
  • 8
  • 9
  • 10
  • 11
  • 12
  • 13
  • 14
  • 15
  • 16
  • 17
  • 18
  • 19
  • 20
  • 21
  • 22
  • 23
  • 24
  • 25
  • 26
  • 27
  • 28
  • 29
  • 30
  • 31
  •  
  •  

[11번가] 직배송 구매확정 처리 안내
 

11번가에서는 배송 후 정산지연을 방지하기 위해 수취확인 담당자를 통한 구매확정 처리를 진행하고 있으나,
직배송 구매확정요청을  몇 백건을 발송하고 계십니다.
요청방법은  아래와 같이 기존과 동일하나 일주일 단위 or 15일 단위로 요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.
부득이하게 몇 백건을 요청 하실 경우에는 담당 CM분께 요청 해 주십시오.

ㅁ 메일주소 : ocbs11st_03@ocbs.co.kr
ㅁ 메일제목 : [11번가] 구매확정 처리 요청
ㅁ 요청 리스트 형식(Excel)
 - NO. / 판매자 ID / 발주일 / 배송일시 / 수령자 / 주문번호 / 주문자ID

첨부된 파일 작성 후 메일에 첨부하여 발송하시면 담당자가 처리해드립니다.
엑셀 파일명을 <판매자명_수취확인요청_메일발송날짜>으로 작성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
<주의사항>
배송완료 후 7일 이후 건들에 대해서만 발송하여 주십시오.
7일이 지나지 않은 건들에 대해서는 처리되지 않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
쇼핑몰제작 홈페이지제작 마케팅 쇼핑몰창업
국내1위 인터넷쇼핑몰 창업교육 나우앤 http://nowand.com/

Posted by 나우앤
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