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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버추어, 사회적 이슈와 키워드와의 관계


1. 사회적 이슈에 민감하라.

-미디어 모니터링.. 이슈와 나의 계정과의 관계.. 직접적인가? 간접적인가?
-이슈와 나와의 관계를 고민하라 !

2. 숨겨진 키워드를 찾아라.

-다양한 정보 탐색.. 키워드 발굴

3. 오래 남는 키워드를 찾아라.

-이슈가 지난 후.. 지속적인가?
-스테디 키워드는 무엇인가?

4. 계정을 스케쥴링 하라

고정변수, 유동변수, 카테고라이징..

5. 고객은 무엇에 주목할까?

① 브랜드 정보
② 사진 정보
③ 지역 정보
④ 정품 여부
⑤ 가격 정보
⑥ 스타일 가이드라인



<출처:오버추어>


6. 검색 광고의 목표

① 비지니스 목표와 광고 목표

-비지니스 목표릏 위해 광고 목표가 존재한다.
-비지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광고 목표의 수립은 광고 캠페인 집행의 '지도'이며 이후, 미디어 믹스 '평가의 기준'이 된다.

<비지니스 목표>
-사업전략의 목표 : 사이트를 운영하는 이유

<광고 목표>
-광고 캠페인의 목표 : 광고를 하는 구체적인 이유,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얻어야 할 것

② 오버추어 미디어 믹스

캠페인 목표 : CPC 절감, 노출/홍보, 전환수 증대
- 스폰서 검색
- 컨텐츠 매치
- 스폰서 배너
- 시크릿 키워드

③ 광고문구와 고객의 니즈

- 세부키워드 : 키워드의 특성별 광고 문구 관리
- 타겟키워드 : 키워드의 타겟별로 광고 문구 강조
- 사이트와의 관련성 : 사이트내 광고문구에 표현된 가치가 반드시 포함

※ 이젠, 광고문구 60자에 고객의 니즈를 담으세요.


※ 국내1위 인터넷쇼핑몰 창업교육 나우앤 http://nowand.com
Posted by 나우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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